ask주니어티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까치키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6:27:05 댓글 0

본문

'성난 근육' 추성훈(Choo Sung hoon) vs '안구 테러' 김영철(Kim Young Chul), 빨리 벗기의 승자는? 아는 형님(Knowing bros) 49회

제대로 '성난 근육' 추성훈, 티셔츠 빨리 벗기 대결 제안!
예선을 거쳐 결승까지 올라온 '안구 테러' 김영철
안구 정화(?)와 안구 테러를 동시에...!
과연 티셔츠 빨리 벗기 대결의 승자는 누구?

Please enter subtitle of this video in your own language.
Anybody can enter subtitle by referring to existing English subtitle.
You can make viewers all over the world pleased with your subtitle.
Please click below link if you are interested in participating with subtitle.

JTBC Youtube channel communicating with fans faster
View more videos \u0026 informations ☞

▶ official : http://www.jtbc.co.kr
▶ youtube : http://www.youtube.com/jtbcentertainment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JTBClove
▶ twitter : https://twitter.com/jtbclove
안유진 : 2:11 약간 안보현 얼굴 닮았다
apago P : Kim Young chul is A.ju.C
7 차땡콩 : 장골..
화끈한티비사과방송 : 치골 보고 씨~익~ 웃는 유리 그래 그거야 하는 표정인듯ㅋㅋㅋㅋㅋㅋ
배가고프지 : 훈형 그냥 몸자랑하고 싶은거지 ㅎㅎㅎ
갱애 : ㅋㅋㅋㅋㅋㅋㅋ씨밬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woono : 0:09 저 부위는 치골이 아니라 장골이라고 합니다 치골은 생식기 바로 위에 있는 뼈입니다.....☺
ᄎᄋᄀ : 아니 뭐야? 댓글들 보고 기겁했네 무슨 여자도 옷벗기하는거 보고싶다 뭐 안구테러 역겹다 뭐다 무슨 이런 사람들이 많아?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이 많네 왜이래 더있다간 내가 이상한 놈 될 것 같다
Te-Ponui Whaanga : yuri loving just a little lift from sunghoon shirt, imagine if that was jong kook she would faint
로또1등맞을사나이 : 추성훈은
타고난 싸움꾼 몸이네
키도 무게중심이 잘 잡히게 딱 좋고
리치는 엄청길고 손 크고

여름 코디- 캐주얼한 옷도 시크하게~ 캐시크!

#여름스타일 #캐주얼룩 #티셔츠코디

LOOK 1

노르틱 패턴 로브 - 위메농
http://ouimaisnon.maison/product/chloe-robe-cardigan/910/category/24/display/1/
그레이 이너 탑 - 알렉산더 왕 (옛날꺼-품절)
블랙 스티치 숏 팬츠 - 큐리티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65478/0
블랙 스트랩 샌들 - 브랜드 없음

LOOK 2

핑크 원피스 - h\u0026m (36 사이즈)
https://www2.hm.com/ko_kr/productpage.0880696002.html
벨트 백 - 린다로니
https://a-bly.com/app/goods/530109
양말브랜드 없음
스포츠샌들- 자라
선글라스 - 구매정보 없음

LOOK 3

패드 민소매 - PARKIM
http://m.parkim.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213\u0026cate_no=26\u0026display_group=1
벨트 - IRO (품절)
화이트 팬츠 - 아베크조이
https://smartstore.naver.com/avecjoie/products/4778441091
샌들 힐 - hm studio (품절)
소라색 가방 - 레크프로젝트
http://www.lecckorea.com/product/arc-clutch-bagsblue/68/category/62/display/1/


LOOK 4

미키마우스 티셔츠 - 스타일난다
https://www.stylenand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7972\u0026cate_no=50\u0026display_group=1
바이커쇼츠 - 포에버 21 (품절)
워커 - 세스트리
https://a-bly.com/app/goods/225246
모자 - 화이트 샌즈
https://whitesand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97\u0026cate_no=70\u0026display_group=1

LOOK 5

블랙 티셔츠 - 브랜드없음 (품절)
소라색 슬립 원피스 - 쉬비치
http://www.shebeach.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373\u0026cate_no=353\u0026display_group=1
워커 - 세스트리
https://a-bly.com/app/goods/225246
벨트 백 - 린다로니
https://a-bly.com/app/goods/530109
선글라스 - 구매정보 없음

LOOK 6

블랙 프린트 티셔츠 - 큐리티 (작년꺼- 품절)
에나멜 스커트 -LPA by 리볼브 (품절)
https://www.revolve.co.kr/lpa-patent-pencil-skirt-in-black/dp/LPAR-WQ62/?utm_source=blogger\u0026utm_medium=pr\u0026utm_campaign=intl_B-kr-bl-choi
블랙 힐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선글라스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장소협조 : 노들섬 http://nodeul.org/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luvkel 럽켈 : 저두 티셔츠 믹스매치 넘 조아해요 요즘 블루에 빠져있는데 특히나 저 블루 클러치 넘 예뻐유
heesun lim : 오늘도 최실장언니 느므조아❤️❤️❤️
최성희 : 제기준 최고십니다 ㅜㅜㅠ
Joohyun Park : 오호 티셔츠에 치마 진짜 예뻐요. 첫번째 원피스+벨트백도..(벨트백을 지금 사면 근데 넘 늦을까유..유행 지나면 쓰지도 못할것 같은데)
지님 : 실장님 몸매가 다 함ㅠㅠㅠㅠㅠㅠ넘예뻐
yeongchae lim : 아 진짜 이런거 너무 필요해요!! 직장인의 옷과 평상시에 입는 캐주얼한 옷이 성격이 달라서 옷이 두배로 늘어나는 게 싫거든요. 최실장님 코디는 언제나 재미있어요!!
soomni * : 언제나 좋아요 구독 하고있어요!♡♡
룩 순서도 영상이랑 맞춰주시면 더더더 좋을 것 같아요~
sunmi shin : 완전 원하던 컨텐츠에요!
Kássia Andrade : SENSACIONAL! Amo o seu estilo e jovialidade. Para mim é diferente e confortável. Parabéns!
스페셜용용이 : 실장님 화장법이 좀 바뀌셨나요?분위기가 좀 바뀌신거 같아요.훨씬 젊어보이세효

무신사 인기 티셔츠 추천!! 살면 좋은것과 피해야하는 아이템!

───────────────────────────
코스모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smoss_xx
패션한짠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fashiondrink
코스모쓰 쇼핑몰 ▶ http://www.sansdoute.co.kr
───────────────────────────
광고, 협찬, 콜라보등의 모든 문의
lovellen92@naver.com
거북이 : 항상잘보고있습니다~~
강준영 : 살면 좋은것(?)
정진우 : 코스모스님 예전 동영상에 댓글적으면 못보실까봐 여기에 적어요
제가 셀비지데님 청바지를 사려하는데 물빼는 '소킹'작업이 있잖아요? 코스모스님은 소킹하시고 입는지, 소킹하고 입을거면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옥토퍼스 : 펜필드 페이즐리 반팔셔츠 어떻게 코디하고
유니폼브릿지 3포켓카키반팔은 어디다코디해야하나요
김도현 : 실측사이즈 참고해여하는거 엄청 공감합니다....막상 예뻐서 사보면 크게 쳐져서 바지까지 가리거나 다른 옷이랑 입었을때 따로 노는 느낌이 든적 있어요
스메끼리 : 구독자가 점점 늘어나는게 보여요 ㄷ ㄷ
바호즈임니돠 : 차분한 설명 항상 잘 참고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치만 : 0:35무신사 들어오자미자 순간깜놀했네ㅋㅋㅋㅋ
qing HA : 형 너무 잘보고있어여 ㅠㅠ 너무뜨지말아요 나만알고싶자냐,,,
자연농부 : 대중적이네요 저는 매니악한 느낌

... 

#ask주니어티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dalbank.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