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백신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방차 조회 0회 작성일 2020-12-04 14:53:33 댓글 0

본문

윈도우10 무료 백신 성능이 이정도라고? 윈도우 디펜더 외 백신 성능 비교!

윈도우10 기본 백신 윈도우 디펜더를 아시나요?
무료백신 설치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윈도우10은 기본으로 백신이 동작합니다.
윈도우 디펜더의 성능이 낮다고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꽤 괜찮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저 역시도 윈도우10 설치 후 별도로 백신을 쓰지 않고 몇년을 썼는데요.
윈도우10 출시전부터 그렇게 썼으니 꽤 오래되었죠. 정확히는 윈도우8 때부터 그랬습니다.
백신을 설치하지 않아도 시스템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윈도우10씨디맨

※ 이 채널은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립니다. 영상을 노력해서 꾸준히 올리는 크리에이터를 도와주시기 위해서 추천과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추천과 구독은 비용이 전혀 나가지 않습니다.

============================================
리뷰 의뢰 문의 : cdmaniipch@gmail.com
============================================
블로그 : http://cdmanii.com
1:1 씨디맨에게 질문하기 : https://cdmanii.com/guestbook
씨디맨 소개 : http://cdmanii.com/notice
네이버 TV캐스트 : https://tv.naver.com/cdman/

촬영장비 : Sony FDR-AX100 (4K 캠코더) , Insta360 One X , Mavic Pro,
편집도구 : 파워디렉터 18 ,
=========================================

내컴퓨터에 강력무료백신이 장착된거 아세요?

윈도우에 기본 장착된 강력무료백신 디펜더에 대한 사용법입니다

'무료 백신중단 사태' 길어진 유료 접종 대기 줄 / YTN

무료 대상자도 찾아와…"유료 백신이라도 맞겠다"
이른 아침부터 대기 줄…"하루 평균 천 명 가까이 접종"
접종비 기관마다 큰 차이…"많으면 30%까지 저렴"
거리두기 관리에도 어려움…"건물 10층까지 대기 줄"

[앵커]
독감 백신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업체 측 관리 실수로 무료 예방접종이 일시 중단된 가운데, 유료 예방접종을 맞기 위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한 대형 검진센터를 찾는 시민들 발길이 이어졌는데요.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박희재 기자!

아침부터 시민들이 예방접종을 기다리고 있다고요?

[기자]
제 뒤로 보이는 곳이 예방접종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그 앞으로 놓인 책상에서 시민들이 접종에 앞서 부작용 여부를 검진하기 위한 예진표를 쓰고 있는데요.

독감 유료 예방접종을 위해 아침부터 검진센터를 찾은 시민들입니다.

접종은 아침 8시부터 시작됐는데, 시작 1시간 전부터 대기 줄이 만들어져, 한때는 대기 공간이 가득 차기도 했습니다.

현장에서 살펴보니, 무료 접종 대상자에 해당하는 어린 학생들을 데리고 온 부모들도 있었는데요.

어제부터 무료 접종이 잠시 중단되면서, 유료 백신이라도 맞겠다는 시민들도 늘고 있습니다.

이곳 검진센터에는 코로나19 여파가 이어지는 와중에도 하루 평균 천 명에 가까운 시민들이 독감 유료 예방접종을 위해 찾아오고 있습니다.

센터 측은, 올해 무료 백신 접종 대상자가 대폭 늘어난 점을 고려하면 평소와 비교해 매우 많은 수준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처럼 사람들이 몰리는 덴 기관마다 예방접종비가 차이가 있다는 점도 영향이 있습니다.

대량으로 백신을 주문하는 대형 검진센터의 경우, 예방접종비가 일반 개인병원과 비교해 많으면 30%까지 저렴한데요.

이에 따라 접종 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는 가족 내원객들도 적지 않습니다.

센터에선 거리 두기 지침도 함께 관리하느라 인력 운용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을 땐 이곳 지하 1층에서 지상 10층까지 대기해도 공간이 부족할 정도라고 합니다.

유료 백신에도 문제가 있는지를 묻는 문의 전화도 빗발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보건 당국은 유료 백신 물량은 정부가 공급받는 백신과는 다른 경로로 유통하고 있어, 이번에 문제가 생긴 물량과는 별개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질병관리청은 무료 백신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업체 측 실수로 백신이 상온에 노출되는 사고가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와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문제가 발생한 백신 물량을 수거해, 시민 500만 명 정도가 맞을 수 있는 백신에 상온 노출로 백신 효능에 변화가 생겼는지, 부작용은 없을지를 검토한 뒤, 사용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강서구에 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YTN 박희재[parkhj0221@ytn.co.kr]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923094852143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 

#무료백신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dalbank.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