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씨꾸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물부자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8 07:47:44 댓글 0

본문

다이어리꾸미기에 유용한 짱쉬운 손글씨 6가지! 펜 하나로 간단하게 글씨 써봐용~ (feat. 요즘 듣는 노래추천) 밥팅유튜브 Babting Youtube

다이어리꾸미기에 유용한 손글씨 6가지! 펜 하나로 간단하게 글씨 써봐용~ (feat. 요즘 듣는 노래추천) 밥팅유튜브 Babting Youtube

-------------------------------------------------------------

안녕하세요 밥팅이라고 합니다 ~
CJ E\u0026M DIATV 에서 키즈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어요!
만들기, 리폼 , 재활용 등 다양한 DIY 영상을 포함해
다이어리꾸미기 , 필기구·학용품 리뷰 등 아기자기한 생활을
만들 수 있는 꿀팁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올리고 있습니다!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클릭 부탁드려용 +_+

-------------------------------------------------------------

사용한 편집프로그램 : Adobe Premiere Pro CC 2015 / Adobe illustrator CC 2015
카메라 : Canon 100D
삼각대 : 본젠 트래커 M 삼각대
음원제공: 모두컴

인스타그램 Instagram. babtyou
카카오스토리 Kakaostory. babtingyoutube
이메일 Email. babting7905@naver.com
취미부자 밥팅 Babting : 쉬어가는 느낌으로 만들어 본 영상입니다..!곧 퀄리티있는 영상으로 찾아뵐께요!
오늘 사용한 펜은 More gel 펜입니다! 신학기 펜추천영상에서 보여드렸던 펜이구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손영심 : 너무잘해요저이거딸라했어요내일이한그날이라''즐거운한글날''이렇게둠거게쓰고안에꾸밀려고해서재가하트동글라미쭉쭉이받게못하는데그래서검색해서찾아보니까이게있더라구욧그래서보고따라해야겠다라고하고봤는데님이했던동글라미도전!했는데싫패했어요ㅠㅠ짱잘하시네요!금손
성예빈 : 온라인학습 수업으로 지금들어왔담니당.!!ㅎㅎ
원래 구독자였다능!힛
강민지 : 허허허헣.. 저는 박스글씨부터 막힌답니다아..ㅎㅎ
암튼 글씨 넘 예쁘게 쓰셔서 부러워요옹!!
김. : 헠 e학습터 미술수업영상 이에요 (으어ㅓ어엌!!!!!
하음_08 : 이게왜 온라인수업에나옴
레팅TV : 진짜 진짜 금손이세요ㅠㅠ 전 저런 글씨를 어디에다가 쓰는지도 모르는데...ㅠㅠ 진짜 존경합니다!!ㅠㅠ 밥팅님 사랑해요♥ 다꾸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이동희 : 글씨 진짜 이쁘시네요♡♡
Jessica Lee : 솔직히 밥팅님. 입체 숫자도 알려주세요 ㅠㅠ
송yewonrt : 매일 10분씩 연습해보아야겠어요. 글씨쓰는 팁 감사합니다 ♡

[1분 다꾸팁] 투톤 글씨 꾸미기 ✨ | Two-toned title

미쓔의 새로운 컨텐츠 [1분 다꾸팁]
안녕하세요 미쓔입니다!
일요일도 아닌데 갑자기 영상을 올렸지요 영상 편집 하는게 물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조금은 지치는 작업이긴 하지만 일요일에만 영상을 올린다는건 ⌚️ 1년에 52개 밖에 못 올린다는 이야기더라구요? 그렇게 생각 하니까 너무 아쉬워서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해 보려고 해요! 앞으로 제가 생각해 내거나, 어디서 보고 배운, 어떻게 어떻게 해서 알고있는 여러가지 다꾸팁을 ✨ 1분 정도 길이의 영상으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D

이 컨텐츠의 업로드 날짜는 주기적이지는 못 하겠지만 일주일 또는 이주에 한번씩, 일요일이 아닌 요일에 이렇게 찾아올게요!

아참! 2019년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구독자 100명 감사 이벤트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제 인스타그램에 가셔서 간단하게 참여해보세요! 빠르게 참여하고 스티커 가득 가득 받아가세요~ 히히

이번 영상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ง ˙ω˙)ว ⁾⁾

스티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s://www.instagram.com/p/B2lwfgllKfh/?utm_source=ig_web_copy_link

미쓔 인스타그램
Instagram @missyou_diary
https://www.instagram.com/missyou_diary/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다꾸팁
영상편집: Adobe Premiere Pro CC 2018
촬영: 삼성 갤럭시 노트 8
BGM ♬ - RiRie's Symphony
https://www.youtube.com/channel/UC61c...

목적지는 저 길 너머야
} 찐반빵YOUTUBE { : 우와! 저두 해보고 싶은뎅...덩손이라..그나저나 넘 이쁘자나여!!!><
옥수수파이 : 구독자 쑥쑥 오르시네요 (๑°ㅁ°๑)‼✧
인스타도 잘 보고 있어요
꿀팁영상들이 앞으로 더 올라온다니!!
다꾸가 더 이뻐지겠군요ㅠㅠ
바다 : 오 신기해..ㅋㅋㅋㅋ

[무료도안] 한글날 미술/순 우리말 팝아트 문자 디자인/한글꾸미기/여우별글씨 도안 출력가능/한글 디자인/문자 팝아트/romero britto

한글날 미술로 순우리말 한글 꾸미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우별] 글씨와 [한글날] 글씨 도안을 무료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아래 링크 된 미술과놀자 블로그에서 출력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artplay2020/222093075870
──────────────
10월 9일은 한글날이지요.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새기고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가져봅시다.
순우리말 중에도 예쁜 말들이 참 많아요.
순우리말을 찾아서 의미를 알 수 있는 이미지들을 넣어서 꾸며볼까요.
브라질 작가인 로메로 브리토의 작품들을 살펴보면 아이디어를 얻는데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로메로 브리토 작품들은 동영상 중간에 잠시 설명하고, 보여줄께요^^)
───────────────
본인이 원하는 순 우리말 글씨를 써도 괜찮고, 글씨 쓰기가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 한글날 ] 과 순 우리말인 [ 여우별 ]이라는 두 가지 글씨 도안을
출력할 수 있도록 미술과놀자의 블로그에 올려놓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artplay2020/222093075870
한글날 기념으로 둘 중에 원하는 글씨를 출력하여 팝아트문자로 꾸며 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
궁금한 사항이나, 멋지게 만든 본인의 작품 소개는 댓글에 달아주세요.
답변 달아줄께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무료)을 눌러주세요.
구독은 즐거운 미술수업 만들기에 응원이 됩니다.
───────────────
엔젤탱 : 오 예쁘다
김지영 : 저는 못그리는데 ..... 부럽습니다
HakWoon슈아 : 헐.. 한글이 예술이되었네요 ㄷㄷ 완전 짱 금손!!
신다혜 : 와 진짜 도움이 돼는거 같고 항상 이런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이혜진 : 그림 너무 잘 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또기 : 전 윤슬이라는걸 썼는데 너무 이쁘네용~
ᄋᄋᄉ : 전 윤슬로 해보려고하는데 잘되겠죠?
아남선 : 그림도 너무 좋고 자료도 좋네요!! 3학년 아이들과 해보려고 영상을 보고 좀 낮은 수준으로 영상을 다시 찍어 제 채널에 업로드했습니다. 혹시 불쾌하시면 비공개로 하겠습니다.
고숨도치 : 아 귀찮은데 재밌넹..
아스톨 astol : 잘그리시네요. 구독 하고 갑니다!

... 

#예쁜글씨꾸미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odalbank.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